여행

해외여행 필수템 접이식 전기포트 도무스 추천

숨새댁 2024. 1. 9. 21:18

여행 중 호텔에서 한번쯤은 전기포트 사용해보았을텐데요. 숙박 시설에서 사용하는 전기포트의 위생 관련 문제가 된 적이 있었죠. 그 이후로 전기포트를 사용하기 꺼려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부모님과 여행갈때 한번쯤은 사용할 것 같이서, 접이식 전기포트를 구매해보았답니다.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전기포트


도무스 트래블 폴딩포트 0.6 은 접혀있는 사이즈가 두루마리 휴지보다 작답니다. 작은 가방에도 보관이 용이할만큼 컴팩트한 사이즈라 해외여행갈때 제격인 제품입니다. 전원코드의 경우는 분리형 코드로 따로 보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이 그렇게 길지는 않아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도무스 트래블 폴딩포트 기능 소개


다이얼식으로 온도를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온으로 설정해놓을수도 있으며, 팔팔 끓을때 바로 off 시켜 관리하기도 편하답니다. 하단 열판은 스테인레스로 구성되어있으며, 그 외 재질은 실리콘과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단의 전압 도덜이 가능한 버튼이 있어, 100-240v까지 지원되므로 전세계 어디서나 호환 사용 가능합니다.

맥스 용량은 0.6L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컵라면 작은컵 3개와 믹스커피 5잔 정도의 분량이라고 합니다.


세척 보관법

처음 사용할때는 스테인레스다 보니 세척이 중요합니다. 식용유로 닦아보니 연마제는 안 나오길래 식초 섞은 물을 팔팔 끓여 세척해줍니다. 2-3번 세척 후 깨끗한 물을 부어 끓여줍니다. 팔팔 끓인 물이라 식초 냄새도 빠지고 실리콘 냄새도 빠지도록 합니다.

가벼운 제품이므로 휴대성은 편하지만, 사용에 위험이 따를 수 있습니다. 끓는 중에는 사용을 자제하시고, 뜨거운 실리콘 재질 부분은 잡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